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홍대 맛집] 연남동 프랑스식 레스토랑 @라룬비올렛@ 가성비까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맛집] 연남동 프랑스식 레스토랑 @라룬비올렛@ 가성비까지!

by INNER VIEW 2024. 2. 3.

홍대 와인바 데이트 추천장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까지!

라룬비올렛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 가기 딱 좋은데요. 얼마 전 친구와 함께 홍대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라룬비올렛'이라는 레스토랑인데요. 프랑스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홍대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위치한 맛집

홍대 와인바는 홍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았어요.

복잡한 번화가 중심부 쪽이 아니라서 한적한 느낌이었고 주변 경관 구경하며 여유롭게 걸어가니 금방 도착했답니다.

주차장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할것 같아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프랑스 요리 전문점 홍대 와인바

 

외관에서부터 유럽풍 감성 물씬 느껴지던 이곳은 내부 역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톤의 조명 색감 덕에 아늑한 분위기였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 배치되어 있어 로맨틱한 무드 가득 느껴졌어요.

매장 규모 넓은 편이고 테이블 간 간격 널찍해서 다른 손님들이랑 부딪힐 일 없으니 안심되더라고요.

또한 프라이빗한 룸 준비돼 있어 단체 모임이나 회식 갖기에도 제격이었어요.

 

합리적인 가격대의 코스 요리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라따뚜이와 팝오버

 

이곳에서는 3만원대로 고급진 코스 요리 맛볼 수 있었는데요.

퀄리티 높은 음식 맛뿐만 아니라 플레이팅마저 근사하니 보기만 해도 행복함 그 자체였어요.

맛깔난 소스 듬뿍 올라간 파스타는 면발 탱글탱글했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 전해지더라고요.

적당히 삶아져서인지 퍼지지 않아서 식감 훌륭했고 중간중간 씹히는 새우살이 일품이었어요.

특유의 감칠맛 느껴지는 프랑스식 등갈비찜 나바랭은 누린내 전혀 없었고 담백 고소했는데요.

곁들여 나온 가니쉬 곁들여 먹으니 찰떡궁합 자랑하더군요.

육질이 굉장히 연해서 몇 번 씹지도 않았는데 사르르 녹아내렸고 속에 육즙 가득 차있었어요.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육향 예술이었네요.

프랑스식 등갈비찜 / 나바랭

다양한 종류의 와인 구비돼 있어 취향 따라 선택 가능

코스 요리이외에 많은 와인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와인을 잘 알지 못해 추천을 요청드렸어요.

이외에도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와인 판매하고 계셔서 취향껏 골라 마실 수 있었답니다.

 

기념일에 갈만한 분위기 좋은 홍대 와인바

마지막 디저트 코스

 

평소엔 캐주얼하게 입고 다니는 편인데 이날만큼은 좀 차려입고 근사한 곳에서 저녁식사 즐기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곳 발견했어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라고 하길래 찾아갔는데 듣던 대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 물씬 풍기는 곳이더라구요.

인테리어며 식기 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났어요.

사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길래 인생샷 여러 장 건졌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아서 대만족이었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려구요 :)

소개팅 장소 및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 만한 곳

음식 종류도 많고 하나같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자랑하길래 추천받아 런치코스를 주문했어요.

곁들여 먹을 가니쉬도 너무 예쁘게 나와 먹기 아까웠어요.

홍대입구역에서도 가까워서 찾아가기 편했어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듯하네요.

 

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그냥 런치코스를 먹고 나니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음엔 풍성한 디너 코스를 꼭 먹어보려구요. 4만원대로 코스 요리를 먹을 수 있다니 진짜 대박이에요.

프랑스요리는 쉽게 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재방문할 예정이예요. 입맛에도 맞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최고예요.

여러분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다음에 또 재방문할 예정이랍니다~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25 / 라룬비올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