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부산 영도 조개구이 현지인 추천 리얼맛집,태종대 앞 분위기도 최고야!@감성조개
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 영도 조개구이 현지인 추천 리얼맛집,태종대 앞 분위기도 최고야!@감성조개

by INNER VIEW 2024. 2. 28.

부산 영도 조개구이 현지인 추천 리얼맛집, 분위기도 최고야!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죠? 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음식이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요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부산 영도 조개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감성조개'입니다.

 

태종대 자갈마당에 위치한 부산 영도 조개구이 맛집

부산 영도 조개구이 유명하다는 거 다들 아시죠

저희는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다는 감성조개 다녀왔어요.

이곳은 연예인들과 동네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받는 가게인 만큼 맛 보장된 곳이라고 하니 기대감 상승되더라고요.

위치도 태종대 자갈마당 바로 근처라 찾아가기 쉬웠어요.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입구 쪽 수족관에는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 채워져 있었는데요.

주문 즉시 잡아 조리해주시니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증 폭발했답니다.

또 여기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특제 소스 곁들여서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특별했던 것 같아요.

 

치즈 듬뿍 올라간 가리비 구이가 별미

친구랑 저는 대표 메뉴인 조개구이 주문했는데요.

3단으로 쌓인 캐리어에 가져다 주셔서 사진찍는 재미도 듬뿍이었어요.

키조개 가리비 대합 새우 등등 종류별로 골고루 나와서 골라 먹는 재미 쏠쏠했어요.

그중에서도 고소한 치즈 아낌없이 팍팍 뿌려진 가리비 구이는 진짜 대박이더라고요.

쫀득한 식감에다가 짭짤한 풍미까지 예술이었어요.

 

전복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이 제공되는 태종대조개구이

그리고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 파스타와 조개탕 역시 기가 막혔어요.

양도 푸짐하고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사장님 인심 후하셔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 가족들이랑도 꼭 방문하려고요.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태종대 앞 조개구이 식당

영도 태종대 가는 길에 위치한 감성조개는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요.

가게 내부가 넓고 좌석도 깨끗하게 구비돼 있어서 원하는 곳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여러 조개들을 골라 먹으면서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공간이 넓어서 단체 모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주차 시설 완비돼 있어 편리함

여기 가게는 주차장 보유하고 있어서 편하게 차 대고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식당 바로 옆에 넓은 공터가 마련돼 있더라구요.

덕분에 불편함 없이 밥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여기 외에도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여러분들도 부산에 놀러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부산 더알아보기

 

부산 광안리 카페 실타래 빙수, 휘낭시에 추천맛집 @연의양과

부산 민락동 카페 까눌레, 휘낭시에 추천맛집 [연의양과] 요즘 SNS에서 핫한 디저트가 있죠? 바로 까눌레와 휘낭시에인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부산 민락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광안

allinform.tistory.com

 

 

[영도 맛집]부산 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 먹고 뻥크림은 필수!

부산 영도 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 먹고 뻥크림은 필수! 여러분들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뭔가요? 저는 바로 떡볶이예요!!!! 학창 시절부터 즐겨 먹던 소울푸드인데요. 요즘엔 워낙 다양한 스타

allinfor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