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by INNER VIEW 2024. 1. 23.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이재모피자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이재모피자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곳이죠?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부산 남포동맛집으로 유명한 피자 전문점
이재모피자는 부산 남포동맛집으로 소문난 피자 전문점이에요.
가게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인데 식사 시간대에는 웨이팅 필수일 정도로 인기 폭발이더라고요.
자리 안내받자마자 메뉴판 보고 음식 주문했는데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피클이랑 각종 소스 가져왔어요.

임실치즈 사용하여 만든 수제 피자


 

 

주문 후 10분 정도 기다리니 로봇 고양이 서버가 피자를 싣고 왔어요.

국내산 임실치즈만을 사용한다는 이곳에서는 토핑 재료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신답니다.
얇은 도우 위로 고소한 치즈 가득 올라가 있는데 그 맛이 기가 막혀요!

치즈 폭탄!! 팍팍!!


오븐 스파게티도 별미인 남포동맛집
여기 가시면 오븐 스파게티도 꼭 드셔보세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모짜렐라 치즈 듬뿍 얹어 구워낸 거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사이드 메뉴 하나 더 추가했을 뿐인데 식탁이 훨씬 풍성해진 느낌이네요


가족 단위 손님분들 많이 찾는 곳이다 보니 어린아이 동반해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아기의자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음에는 조카 데리고 와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예약은 따로 되지 않아요, 그런데 매장이 워낙 넓다보니 테이블 회전은 빨리 되는 것 같아요.

 

2024.01.30 - [여행 관련 뉴스] - 2024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어서 빨리 지원하세요!

 

2024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어서 빨리 지원하세요!

2024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근로자들에게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정부 및 기업의 협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근로자들은 휴가를 즐기면서 정부의 지원금과

allinform.tistory.com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 많은 곳인데 역시 명성대로 최고더라구요.
토핑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쭉쭉 늘어나는 치즈 양 대박이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강추입니다!!!

탄산음료는 리필 가능
이재모피자는 음료 1잔 시키면 무한리필이라서 좋았어요.
여러 명이서 가면 나눠 먹기에도 좋을 듯하네요.
저는 피자 먹을 때 콜라 필수거든요. 그래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남포동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여긴 진짜 주차 전쟁이에요
유료 주차장 많은데 대부분 만차이고 요금도 비싸서 부담스럽더라고요.
편하게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근처 공영주차장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답니다.

근처에는 용두산 공영주차장과 롯데백화점 주차장 등이 있어요. 이동계획에 맞게 주차하세요.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4 1층 / 이재모피자 남포점


여러분도 오늘 저녁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피자를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상으로 남포동 이재모피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