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하남 스타필드 맛집]독일 요리전문점 @엘레판트@, 하남 맛집은 여기!
본문 바로가기
FOOD

[하남 스타필드 맛집]독일 요리전문점 @엘레판트@, 하남 맛집은 여기!

by INNER VIEW 2024. 2. 3.

[하남 스타필드 맛집]미사강변도시맛집, 스타필드 맛집은 여기!

하남 스타필드 요즘 가장 핫한 장소인 것 같아요. 사람이 많고 쇼핑하는 재미가 최고인거 같아요. 그래서 얼마전에 가족들과 함께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는데요, 구경하다보니 배가 고파서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 바로 '엘레판트' 인데요, 독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미사강변도시맛집하남스타필드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_^
오늘은 남자친구랑 하남 스타필드 갔다가 발견한 대박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엘레판트`라는 곳인데요
잘 접할 수 없는 독일 요리 식당이에요.
인테리어 아기자기하고 맛도 좋아서 기념일같이 특별한 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식전 빵인 프레츨 추가는 +1000원

분위기 좋은 독일 음식 레스토랑

 
매장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테이블 간격도 여유로워서 다른 손님들 신경 쓰지 않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독일식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서 모던함과 빈티지함이 공존하는 듯한 느낌이었답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아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곳

독일요리를 잘 접할 수 없었는데 이곳에서 독일인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독일 요리를 먹어 볼 수 있어서 색다른 식당이었어요..
물론 맛도 훌륭하고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다 같이 방문해 보려고요>_<
다른 곳에서 먹어볼 수 없는 요리들이 많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누구나 입맛에 맞고 먹는 재미가 훌륭했어요.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메뉴들

메뉴판에는 다양한 하고 먹음직스러운 요리들이 가득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독일식 족발 슈바이너 학센과 독일식 피자 플람 등을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끝판왕이죠 플레이팅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셨는지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슈바이너 학센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기가 한입 먹자마자 입안 가득 육즙 퍼지는데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간도 적당히 배어있고 육질도 부드러워서 식감이 예술

수제면을 튀긴듯한 슈페츨

가격도 부담 없이 마음껏 주문하세요.

서울에서 먹을 땐 가격도 너무 비싸서 부담 더러웠는데요.. 여긴 부담 없이 마음껏 주문할 수 있었어요.. 감자수프도 맛이 너무 좋아서 추가로 시키고 싶었어요^^
어설프게 따라 하는 독일식당과는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였답니다.

학세 메뉴판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독일 요리는 독일인 셰프!!

재료 하나하나 정성껏 손질하시는 모습 보고 믿음이 갔어요. 정성. 가득 담아 만드신 만큼 맛 또한 훌륭하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 도는 게 입에 착착 감겼어요. 괜히 미사강변도시맛집으로 유명한 게 아니었네요.
정말 특별한 곳이었어요.
 
여러분들도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는 하남 스타필드 근처 엘레판트 독일요리 전문점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색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 덕분에 기분전환 제대로 할 수 있을 거예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11번길 22 1층 / 엘레판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