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남포동 고기집 마장동김씨, 육즙가득 숙성고기 최고야!
본문 바로가기
FOOD

남포동 고기집 마장동김씨, 육즙가득 숙성고기 최고야!

by INNER VIEW 2024. 1. 29.

남포동 고기집 마장동김씨, 육즙가득 숙성고기 최고야!

안녕하세요. 김박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남포동 고기집으로 유명한 마장동김씨입니다.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점 남포동 맛집

 

남포동 고기집 마장동김씨는 국내 0.01%의 얼룩돼지를 엄선해서 판매하는 곳이에요.

백돼지와 흑돼지의 장점만을 모아놓았다고 하는데 군침이 입에서 도네요~
돼지고기 퀄리티 좋기로 유명한 고깃집인데 마침 부산 여행 중 발견했지 뭐예요
맛있는 거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 차에 여기다 싶어 얼른 들어갔어요.


세트 메뉴 구성이 알차서 가성비 좋음

 

다양한 부위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는데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밑반찬 종류도 다양해서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파김치 양파절임 명이나물 쌈채소 등등.. 기본찬 모두 정갈하고 깔끔했고 특히 파무침 양념 대박이더라고요.
비법소스 넣고 버무려서 감칠맛 살아있고 입맛 돋워줬어요.


직원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음

 

두툼한 통삼겹살이랑 눈꽃목살 등장하자마자 비주얼에 감탄했네요.
먹기 좋게 잘라준 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주는데 고소한 냄새 장난 아니었어요.
육즙 가득 머금어서 윤기 좌르르 흐르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니 꿀맛이었네요.
쫀득쫄깃한 식감이며 씹을수록 진하게 느껴지는 고소함까지 모든 게 완벽했던 남포동 고기집이에요.


두툼한 두께의 삼겹살과 목살은 육즙이 풍부함

 

이곳에서는 프리미엄 돼지 품종인 얼룩돼지를 판매하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일반 돼지고기보다 훨씬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육즙 가득한 고기 먹고 싶을 때 여기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껍데기도 별미 중의 별미임

 

저는 세트 메뉴 주문했는데 껍데기는 나중에 나오더라고요.
겉부분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쫄깃쫄깃하니 식감 대박이었어요.
콩가루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밑반찬 종류가 다양하며 퀄리티 또한 높음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가짓수가 많은데 전부 다 맛 훌륭했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플레이팅 되어 나오니까 대접받는 느낌 들더라고요.
샐러드랑 오징어식해 맛있어서 리필 여러 번 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 할 수 있는 남포동 맛집

 

고급스러운 고깃집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데이트장소로도 손색없으며 각종 모임 및 회식 하기에도 안성맞춤일 듯싶네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남포동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

 

부산 중구 광복로 24-1 / 마장동김씨 남포점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고기 드셔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기장, 오시리아 맛집] 해물이 '폭탄' 칼국수 / 부산여행 필수코스 '용궁해물칼국수'

[기장맛집] 해물이 잔뜩 들어간 칼국수는 처음이에요! / 부산여행 필수코스 '용궁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김박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기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allinform.tistory.com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이재모피자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곳이죠?

allinfor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