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기장, 오시리아 맛집] 해물이 '폭탄' 칼국수 / 부산여행 필수코스 '용궁해물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FOOD

[기장, 오시리아 맛집] 해물이 '폭탄' 칼국수 / 부산여행 필수코스 '용궁해물칼국수'

by INNER VIEW 2024. 1. 27.

[기장맛집] 해물이 잔뜩 들어간 칼국수는 처음이에요! / 부산여행 필수코스 '용궁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김박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기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용궁해물칼국수’인데요. 푸짐한 해물과 쫄깃한 면발의 조합이 환상적이었던 곳이랍니다.

기장 동부산 아울렛 앞에 위치한 맛집 기장맛집
쇼핑하기 좋은 동부산 아울렛과 이케아가 인접한 곳에 자리 잡은 기장맛집 용궁해물칼국수 입니다.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마련돼있고 지하주차장도 있어 편하게 차 대놓고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
다양한 종류의 싱싱한 해산물 요리 판매 중인 이곳은 메인메뉴뿐만 아니라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나 깍두기 맛도 훌륭해서 이미 입소문 자자한 곳이었어요.
가게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필요한 반찬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위생적이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 구성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 나왔는데 커다란 접시 가득 담겨 나온 비주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푸짐했거든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퀄리티도 높아서 왜 인기 많은지 알 것 같았어요.

조개전골
파전과 해물 칼국수

 

 

2024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어서 빨리 지원하세요!

2024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근로자들에게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정부 및 기업의 협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근로자들은 휴가를 즐기면서 정부의 지원금과

allinform.tistory.com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
부산여행코스로 꼭 가봐야 할 만큼 분위기 좋았던 이 식당은 사장님께서 매장관리 신경 써서 하시는 게 느껴졌어요.
식기류 하나하나 전부 깨끗해서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었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 없었답니다.

셀프코너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해물칼국수
부산 기장 맛집 용궁해물칼국수는 직접 뽑은 생면으로 만들어서 면이 쫄깃쫄깃 찰지더라구요.
밀가루 특유의 텁텁함 없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었어요.
진한 육수에는 북어 새우 홍합 바지락 등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깊고 진한 맛이 났답니다.
양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용궁 해물칼국수


추가 메뉴인 오뎅과 곤약도 별미
탱탱한 곤약과 부산오뎅도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퀄리티 좋은 곤약과 오뎅이 부산 여행객들에겐 먹어봐야할 메뉴예요.
가족들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다들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오자고 할 정도였네요.
여기까지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제가 직접 다녀온 기장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부산 서면에서 꼭 가봐야 할 감성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곳

부산 서면에서 꼭 가봐야 할 감성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곳 요즘 날씨 몸이 많이 힘드시죠? 이럴 때일수록 잘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맛집 한군데 소개해

allinfor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