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B_E13iPoGkszoa16IC3k5xrZ6hDXRZKvSgs15qa7Lvw 부산 서면에서 꼭 가봐야 할 감성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곳
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 서면에서 꼭 가봐야 할 감성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곳

by INNER VIEW 2024. 1. 24.

부산 서면에서 꼭 가봐야 할 감성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곳

요즘 날씨 몸이 많이 힘드시죠? 이럴 때일수록 잘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맛집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전포동에 위치한 올드맨션이라는 곳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여러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꼭 한번 봐주세요!

올드맨션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의 서면 술집
최근에 친구랑 같이 방문했던 #서면맛집 인데요.
고즈넉한 목조 건물의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가구 배치며 곳곳에 놓인 옛스러운 부분이며 완전 맛집 느낌이더라고요.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지만 연인이랑 데이트 코스로 와도 손색없을 듯해요.

단체석 완비된 서면 회식 장소
여긴 테이블마다 간격 넓게 떨어져 있었고 파티션 설치돼있어 프라이빗한 식사 즐길 수 있었어요.
모임 하기 좋게끔 단체석도 마련돼있고 매장 규모 자체가 커서 대인원 수용 가능하겠더라고요.
다음에 회사 사람들이랑 다 같이 여기서 회식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고기 맛은 물론이고 밑반찬도 훌륭한 서면 맛집
고깃집인 만큼 가장 중요한 건 뭐니뭐니해도 메인 음식이잖아요.
여기 육류는 냉동 아닌 생고기라서 육질 야들야들 부드러웠고 잡내 일절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불판 온도 체크 후 숙련된 솜씨로 솥뚜껑에 빠르게 구워주시니까 육즙 가득 머금은 상태였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 입안 가득 퍼지는데 대박 맛있었어요.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 제공하는 서면 고기집
저희는 세트 메뉴 주문했는데 첫판은 직원분께서 손수 구워주셨어요.
육즙 가득한 목살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은 모습 보니 군침 돌더라고요.
한입 크기로 잘라 속까지 완벽하게 익혀준 뒤 가장자리 쪽으로 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확실히 전문가가 구워서 그런지 겉바속촉 제대로였고 고소함 끝판왕이었어요.
쫄깃탱글한 식감마저 훌륭해서 먹는 내내 감탄했네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 만한 서면 맛집
분위기며 맛이며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곳이라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저희 말고도 다른 테이블 보니까 대부분 연인끼리 오셨더라구요.
서면 핫플이라서 웨이팅 필수라고 들었는데 저희는 운 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늦게 가면 자리 없으니 저녁 시간대에는 서둘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부산 남포동맛집 치즈가 줄줄 흐르는 이재모피자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이재모피자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곳이죠?

allinform.tistory.com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서면 고깃집
직원분께서 고기 하나하나 다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손님 입장에서는 엄청 편하고 감사하더라구요.
불판 위에 올려진 버섯이랑 마늘도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어요.
고기 자체의 질이 워낙 좋다 보니 별다른 양념 없이 먹어도 맛있었답니다.
쫀득쫀득 쫄깃쫄깃 육즙 팡팡 터지는데 대박이었어요.
진짜 인생 돼지고기집 등극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인 서면 맛집
여기 진짜 무조건 또 올 거예요. 단골 예약이요
맛은 물론이고 양도 푸짐하고 사장님께서도 완전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아요.
식사를 한 모두가 200%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답니다.
가격대도 부담없이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추에요 !!!

여러분도 맛있는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으로 오셔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 한 끼 하고 가세요~

 

 

 

 

 

 

 

 

부산 강서구 필리핀음식 부들파이터, 이색적인 데이트코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김박사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필리핀 음식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부들파이터'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바베큐를 메인으로 하는 퓨전 레스토랑인데

allinform.tistory.com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17-6 1층 / 올드맨션